[제주도] 2020년 3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수강생 모집

문화교육 분야·18일 전문교육 분야·19일 바리스타 선착순 모집

기사작성 : 2020.02.12 (수) 09:03:02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는 2020년 3월 교육운영계획을 수립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pTF.jpg

 도민의 문화감수성 향상, 잠재역량 개발 및 여가선용 기회 확대를 위해 23개과정에 521명을 모집한다.
 
문화교육은 17일부터 8개과정 195명을 모집한다. 주요과정은 수채화 초급, 아크릴화 초급, 드로잉 초급, 사진교실, 테마로 보는 서양 미술사, 댄스스포츠 야간 및 스칸디아모스 액자만들기 과정 등이다.
 
전문교육은 18일부터 15개과정 326명을 모집한다. 주요과정은 블록체인의 이해, 사회적경제의 이해, 중국어, 한식조리기능사 이론, ITQ 엑셀, 정리수납전문가 2급, 가구 DIY 기초, 테마가 있는 집밥, 첨연염색 입문, 우리 아이가 좋아할 식단 및 샌드위치&샐러드 과정 등이다.

특히,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신규로 개설하는 블록체인의 이해과정 및 사회적경제의 이해과정은 관심 있는 도민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스칸디아모스 액자만들기 및 우리 아이가 좋아할 식단 과정은 가족이 같이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족소통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바리스타 자격증 야간과정은 2.19일부터 36명을 모집하게 되는 데, 희망하는 도민이 많아 교육인원을 확대하여 운영하게 된다.
 
김정완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장은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 등은 도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 또는 전화(064-710-4202~4203)를 이용하면 된다”며 “교육생 선발에 따른 특례 신청기간 및 분야별 교육신청일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주연합방송 jjyhnews@daum.net

[제주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