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연기 결정

기사작성 : 2020.02.03 (월) 09:32:30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시민들의 혼란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2월 14일 공연키로 했던 <베토벤 x 클림트 – 운명의 키스> 기획공연을 하반기로 잠정 연기하기로 하였다라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사전에 방지하여 시민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하기 위해서 내부적으로 심사숙고한 결과 연장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의견이 모아져서 결정한 사항이다
 
아울러 공연장 및 전시실 등의 곳곳에 예방수칙 및 포스터 등을 게시하여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및 관람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세정제, 마스크 등을 비치하여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
 
한편 금번 연기하는 <베토벤 x 클림트 – 운명의 키스> 기획공연에 대해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문의가 계속적으로 오고 있는 상황으로 공연관련 문자메세지 발송해 줄 것을 요청한 시민들 대상으로 금번 공연을 연기한다는 내용을 기 발송한 상태다.
 
서귀포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공연장이 다중이용 시설인 만큼 시민과 관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해 향후 진행되는 기획·대관 공연도 상황을 지켜보며 일정을 조정하겠다”고 밝혔다.


제주연합방송 jjyhnews@daum.net

[제주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