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육] 한림초, 수학·과학·역사 융합형 체험캠프 운영

기사작성 : 2019.09.19 (목) 08:30:30

한림초등학교(교장 고범석)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9월 18일(수)에 한림고등학교(교장 문홍철) 동아리 학생들의 재능기부 봉사를 받아 수학·과학·역사 융합형 체험캠프를 운영했다.

1.jpg

 한림고등학교 4개 동아리 학생들 62명이 림밥 만들기 외 14가지 수학·과학·역사 주제의 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방과후 오후 1시30분 부터 5시까지 이루어지는 체험부스에 약 200명의 한림초 학생들이 즐겁게 체험활동을 하였습니다.

2.jpg

이번 부스운영을 통해 한림고등학교 동아리 학생들은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고 한림초등학교 학생들은 지역 특성상 체험이 어려운 다양한 과학, 수학, 역사 체험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부스 상세 주제

 -한림고- 칠교놀이, 도전! 하노이 탑, 메탈퍼즐, 투석기 속의 수학, ‘배수’를 찾아라!, 페르마 Math, 림밥 만들기, 드라이아이스 비눗방울 만들기, 굴절망원경과 반사망원경의 원리, 카멜레온 토끼, 공기 대포, 미니 태극기 만들기 및 책갈피 만들기, 한국사 빙고게임, 페이스페인팅, 독립운동가와 사진 찍기

 

 - 한림초– 드론 격추왕


제주연합방송 jjyhnews@daum.net

[제주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